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수정 신청은 사이트를 통해 접수해주세요
작성자 디자인플로어 (ip:) 제공 매뉴얼 보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7-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87

유선(전화,이메일)등 을 통한  문의는 작업전 솔루션문의, 디자인문의, 견적문의만을 받고 있습니다.

디자인 작업이 완료된 후,  수정.유지 보수에 관련된 내용은 디자인플로어 사이트의 수정·유지보수란을 통해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유선을 통한 수정.작업 요청을 받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수정.유지 보수 등의 추가 작업 절차를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수정.유지 보수건이 사이트를 통해 접수되어야만 합니다.

2) 유선상 음성을 통해 회원님이 원하시는 작업 신청내용을 정확히 파악하기 힘든 부분이 많습니다.

3) 디자인플로어에서 진행되는 모든 작업은 신청서를 기반으로 진행 되므로, 유선상의 문의가 있었다 하더라도 주문서 작성 및

    수정·유지 보수 신청서를 추가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4) 디자인 작업 업무상 특정 파트에 국한되어 있는 경우가 많음으로, 작업에 많은 차질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의 경우입니다.

5) 그에따라 수정.보수등의 추가작업이 접수된 건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작업이 진행되며 그렇게 함으로써 기존 규정 절차대로

    접수되어 진행되고 있는 작업건에 대한 스케쥴 문제 발생을 방지하고자 합니다.

6) 작업은 신청서가 접수된 순서대로 진행이 되어야만 하는것이 운영방침 입니다.

 

 

수정.유지보수에 대한 접수를 사이트에 등록하시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더 빠르고 신속한 작업, 그리고 정확한 파악을 위해

꼭, 수정.유지보수란을 통해 문의&신청해 주세요. 해당부분에 대해서는 빠른시일내에 작업을 답변드리거나, 작업진행을 위해

노력하고 있사오니 양해 말씀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보이는 것만 전부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이는 것보다 더 깊고 넓은 것입니다.

  • 프로폐셔널리즘

    유명 쇼핑몰이 디자인플로어를 사용하는 이유 쇼핑몰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입니다. 고객님의 디자인이 실제 어떻게 사용된 사례가 있었나요? 디자인플로어의 많은 고객사는 그것을 증명하고, 함께 더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 사용자 경험

    실용있는 기능만이 진정한 기능입니다. 쇼핑몰에서 사용되는 무수한 기능, 사용자가 자연스레 사용할 수 있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것 입니다. 디자인플로어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실효성 있는 인터페이스를 완성합니다.

  • 다른 생각

    가자! 어디에도 없던 방식으로 디자인플로어는 최적화된 UI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최초로 구현해왔습니다. 모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기술에 대한 이해가 없다는것은 경쟁력이 없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