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 & 이벤트

게시판 상세
제목 쇼핑몰을 (뉴)상품관리로 업데이트 하세요!
작성자 디자인플로어 (ip:) 제공 매뉴얼 보기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9-0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30

현재 카페24에서는 쇼핑몰의 기능이 점차적으로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업데이트가 지속적으로 진행되는 대부분의 이유는, 사용자(및 운영자)가 사용하기 더 편하게해줍니다.

또한, 멀티쇼핑몰 등 글로벌화 되어가는 환경에 따라 필요한 부분이기에 해당되시는 분은 꼭! (뉴)상품관리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세요.

 

또한, 저희 디자인플로의 디자인은 카페24 솔루션의 최신버전을 기준으로 업데이트하여 제작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하게 될 경우에는

매우 많은 장점들이 있기때문에 해당업데이트를 꼭 진행해 주시길 바랍니다.

 

 

※업데이트시 장점※

1.상품 등록,수정 등의 관리가 더쉬워집니다.

2.다양한 형태의 구매방식 옵션(11번가,옥션과 같이 구매옵션 다양화)이 사용가능해집니다.

3.상품의 대분류를 간단하게 직접 등록,수정할 수 있고, 메뉴의 순서변경또한 간단하게 할 수있습니다.

4.상품의 중분류 등록,수정이 더 간편해집니다.

4.상품의 일괄관리가 더 간편해져, 한번에 모든상품을 간단하게 부분적 수정이 가능합니다.

5.추후, 글로벌쇼핑몰(해외등) 사용시 호환됩니다.

 

 

 

 

위와 같이 자신이 사용하는 관리버전이 (구)상품버전일 경우 업데이트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해당화면은 관리자모드 로그인 후 [상품관리] 메뉴의 좌측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뉴)상품관리로 업데이트 방법※

 

 

관리자페이지 > 상품관리 로 접속하신 후 왼쪽 메뉴 하단에 있는  (뉴)상품관리 체험및 신청하기 배너를 신청페이지로

이동됩니다. 해당페이지의 내용을 숙지하신 후 (뉴)상품관리버전으로 변경 신청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보이는 것만 전부가 아닙니다.

보이지 않는 것이 보이는 것보다 더 깊고 넓은 것입니다.

  • 프로폐셔널리즘

    유명 쇼핑몰이 디자인플로어를 사용하는 이유 쇼핑몰 운영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디자인입니다. 고객님의 디자인이 실제 어떻게 사용된 사례가 있었나요? 디자인플로어의 많은 고객사는 그것을 증명하고, 함께 더 발전시켜나가고 있습니다.

  • 사용자 경험

    실용있는 기능만이 진정한 기능입니다. 쇼핑몰에서 사용되는 무수한 기능, 사용자가 자연스레 사용할 수 있을 때 비로소 완성되는 것 입니다. 디자인플로어는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실효성 있는 인터페이스를 완성합니다.

  • 다른 생각

    가자! 어디에도 없던 방식으로 디자인플로어는 최적화된 UI를 바탕으로, 다양한 기능을 최초로 구현해왔습니다. 모방하는 것은 가능하지만 기술에 대한 이해가 없다는것은 경쟁력이 없음을 의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