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수정문의

수정문의

디자인 세팅후 수정요청란입니다. 질문 전 디자인매뉴얼을 먼저 읽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쇼핑몰 사용중 오류 및 버그 발생시에는 본 글을 먼저 참고해주세요.
작성자 디자인플로어 (ip:)
  • 작성일 2019-07-31 16:16:16
  • 추천 추천
  • 조회 1033
평점 0점
쇼핑몰 사용 중에는 다양한 버그(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류의 종류에는

회원가입.수정이 안되는 문제 / 제품 주문이 안되는 문제 / 네이버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 / 네이버 페이가 안되는 문제 / 클릭이 안되는 문제

등 그외에도 다양한 오류들이 운영 중인 고객님의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희 디자인 플로어는 가능한 안정적인 디자인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혹시 발생될 수 있는
오류가 있는 경우 저희 디자인 플로어를 통해 요청하시면, 가능한 빠르게 확인하고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디자인 사용 중 발생하는 오류에는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오류의 발생종류]
1) 디자인플로어 디자인에서의 문제발생
2) 직접 HTML을 수정하여 발생되는 문제(+광고소스를 넣은것도 포함)
3) 카페24에서의 문제발생

디자인플로어에 접수되는 오류는 약 2~3번에서 대부분의 문제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특히, 이렇게 발생되는 문제는 사용하는 디자인과 무관하게 발생되는 문제로, 저희 디자인플로어에 접수한다
하더라도 해결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이 과정에서 저희 뿐 아니라, 고객님께서도 낭비되는 시간이 상당합니다.

그래서, 원인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고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오류발생 확인방법]
1) "관리자화면 > 디자인관리 > 디자인보관함" 으로 접속 (모바일의 경우 모바일쇼핑몰 > 디자인보관함 으로 접속)
2) [기본디자인추가]를 클릭 후 "스마트디자인" 을 추가합니다.
3) 추가된 디자인의 경우 카페24의 가장 최신버전의 기본 디자인으로, 이곳에서 테스트를 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4) 추가된 기본디자인 아래에 주소(url)를 클릭하면 기본 디자인으로 쇼핑몰에 접속이 됩니다.
5) 해당 디자인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는지 테스트 합니다.
  **중요** 카페24 기본디자인으로 접속을 하면 로그인이 되어있습니다. (테스트 종류에 따라 기본디자인에서 로그인 or 로그아웃 후 테스트바랍니다.)



[오류발생 해결방법]
1) 위 방법으로 테스트 후에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면 카페24로 문의하여 해결이 필요합니다.
2) 카페24로 문의시에, 관리자화면 상단의 1:1문의란으로 해당 디자인스킨 주소를 복사(중요)하여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3) 만약, 기본디자인에서는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데 저희 디자인플로어의 디자인에서만 문제가 발생되는 것이
   확인되면, 해당 증상을 구체적으로 정리하여,  디자인플로어의 "수정문의"란으로 작성바랍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등록취소

확인취소

댓글 입력

관리자답변보기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등록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상호: 디자인플로어 대표:장성수 사업자번호: 620-08-52026 통신판매신고번호:2017-울산남구-0143 [정보확인]
주소: 울산광역시 남구 월평로171번길 26. 103호 디자인플로어 개인정보관리책임자:박종규 dfloor@naver.com

  • privacy policy
  • ssl security
  • fair trade
  • escrow
  • designfloor